Strabismus Center

약시, 만 4세부터 치료 시작하면 완치율 95% 만 8세 치료시작하면 완치율 23%로 떨어져(2011년 대한안과학회) 사시 진단을 받은 소아환자 65%가 간헐성외사시 증상이 가끔 나타나므로 발견하기 어려워(2009년 누네안과병원 사시센터) 부모의 관심이 아이의 눈을 바로 잡습니다.

누네안과병원의 사시수술, 풍성한 임상경험으로 환자를 치료 합니다.

보건복지부 지정 안과전문병원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평균 경력 20년 이상 대학병원 교수 출신 전문의가 직접 집도합니다.

전신마취가 필요한 소아 사시수술에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합니다.

POINT 1사시 치료의 권위자, 조윤애 원장

사시수술은 눈 운동을 담당하는 근육들 중 안구 바깥쪽에 부착되어 있는 근육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정밀한 수술로 집도의의 풍부한 경험이 중요합니다. 누네안과병원 사시·소아안과센터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이자 1984년 고려대 안암병원에 처음 소아안과 · 사시 클리닉을 만들어 국내 최초로 수술 시 결막절개로 흉터를 보이지 않게 하며 ‘술후 조정술’을 시행한 조윤애 원장이 성인과 소아사시, 약시, 안구운동장애, 복시 등을 치료합니다.

POINT 2사시 치료 명의, 김명미 원장

국내 소아사시 분야의 권위자로 손꼽히는 김명미 원장은 3월부터 대구누네안과병원 누네드림센터(소아사시·성형안과·콘택트렌즈)에서 진료를 시작합니다. 제10대 한국사시소아안과학회 회장직을 맡았으며 1만여건 이상의 풍부한 사시 수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시분야 90여건의 논문 및 도서 집필 등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소아사시 분야에 독보적인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INT 3재발 잦은 사시치료, 복합 치료로 해결

사시는 눈의 건강 뿐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누네안과병원 사시,소아안과센터는 다양한 치료방법을 이용해 사시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첫돌 이전에 생기는 영아내사시의 수술 치료

조절 내사시인 경우 안경 치료

외사시의 경우 가림치료 후 사시의 상태, 각도, 약시 유무에 따라 수술시기 결정

사시 · 소아안과센터 (서울)

조윤애조윤애 원장

김세경김세경 원장

계효정계효정 원장

드림센터(소아,사시,성형안과,콘택트렌즈) (대구)

김명미김명미 원장

박지현박지현 원장

계효정계효정 원장

박재휘박재휘 원장